일본인 대상 모바일 한국관광정보 서비스

로밍폰 통해 한국관광정보 사이트 접속하여 여행정보 검색

김민강 | 기사입력 2010/02/24 [11:40]

일본인 대상 모바일 한국관광정보 서비스

로밍폰 통해 한국관광정보 사이트 접속하여 여행정보 검색

김민강 | 입력 : 2010/02/24 [11:40]
한국관광공사는 2010-2012 한국방문의해를 맞아 한국을 찾는 일본인 관광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3월 2일부터 한국관광안내 일본어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로밍폰을 통해 일본인 관광객들은 가이드북을 대신할 수 있는 모바일 한국관광정보 사이트(visitkorea.jp)에 접속하여 한국 여행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게 된다.

일본인 관광객들은 모바일 한국관광정보 사이트를 통해 관광지 정보뿐만 아니라 숙박·교통·축제·이벤트·환승투어·추천여행상품·공연정보·할인쿠폰·실시간 일기예보/환율정보 등 250페이지 분량의 다양한 여행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기타 문의사항에 관해서는 관광안내전화 1330 자동연결을 통해 직접 안내원과 통화할 수 있다.

관광공사 글로벌콘텐츠팀 과장은 “모바일을 통한 여행정보 제공으로 많은 일본인 관광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여행정보에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며 “모바일 서비스 컨텐츠의 범위를 계속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모바일 한국관광정보 사이트(visitkorea.jp)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 회원가입자 중 2명을 추첨하여 한-일 국제선 왕복항공권, 특급호텔 숙박권을 제공하고 한국관광모바일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선사한다.
www.visitkorea.or.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광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