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골든벨을 울려라, 여행이벤트

지정된 관광지 10곳중 3곳 이상 관광지 방문하여 퀴즈풀고

이성훈 | 기사입력 2010/04/06 [12:15]

대전 골든벨을 울려라, 여행이벤트

지정된 관광지 10곳중 3곳 이상 관광지 방문하여 퀴즈풀고

이성훈 | 입력 : 2010/04/06 [12:15]
첨단과학 관광도시인 대전에서는 ‘it's 대전, quiz 대전 골든벨을 울려라!’ 라는 슬로건으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전광역시와 한국관광공사 충청권협력단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는 4월 6일(화)부터 5월 8일(토)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대전의 지정 관광지를 방문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전의 브랜드 슬로건인 ‘it‘s daejeon’과 교육적 매개체인 ’quiz'와의 연계를 통해 대전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대전이 첨단과학관광의 도시라는 이미지를 관광객에게 심어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관광지별로 즐거움(interesting), 전통과 문화(traditional & culture), 자연(nature), 과학(science & technology)으로 나누어 지정된 관광지 10곳 중 3곳 이상의 관광지를 방문하여 퀴즈를 풀고 스템프를 받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리베라 숙박권 및 스파피아호텔 숙박권을 비롯하여 호텔 부페권, 오월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지도형태로 제작하여 대전 관광가이드 역할도 병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벤트 지도는 각 지정 관광지에서 배부한다.
www.tourtalker.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