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보너스 마일즈 프로모션

호주, 뉴질랜드 노선을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4/26 [09:35]

캐세이패시픽항공 보너스 마일즈 프로모션

호주, 뉴질랜드 노선을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박소영 | 입력 : 2010/04/26 [09:35]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호주, 뉴질랜드 노선을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일본이나 대만 무료항공권까지 받을 수 있는 ‘보너스 마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호주와 뉴질랜드 주요 도시 왕복항공권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각각 6천 마일과 7천 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보너스 마일리지는 일본과 대만 등의 무료 항공권을 이용하는 데 필요한 추가 마일리지다.

보너스 마일리지가 적용되는 노선은 호주의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애들레이드, 퍼스, 케언즈 및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포함 총 7개 도시다. 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요금은 호주 최저 70만 7천원부터, 뉴질랜드 최저 79만 1천원부터 시작한다.


호주, 뉴질랜드 왕복시 적립되는 기존의 약 1만~1만 3천 마일리지 외에 보너스 마일리지를 받음으로써, 1만 5천 마일리지가 필요한 일본 오사카, 중국 베이징, 상하이 혹은 2만 마일리지가 소요되는 일본 나리타, 대만 무료 항공권 이용이 가능한 것이다.

보너스 마일즈 프로모션은 아시아 마일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출반 전에 사전 등록을 한 후 예약 사항에 마일리지 번호를 미리 입력하면 된다. 회원가입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
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http://www.asiamiles.com/kr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을 포함 전 세계 20개 제휴 항공사, 호텔, 레스토랑, 금융, 보험 등 9 분야 400개 이상의 제휴사를 갖고 있는 여행 보너스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34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너스 마일즈 프로모션을 통한 예약 문의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나 예약부 (02)311-2800, 혹은 가까운 여행사로 하면 된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1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4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최근에는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차별화된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로 스카이트랙스가 선정하는 ‘2009 올해의 항공사’를 수상한 바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