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편리한 체크인 가능한 어플 적극 활용 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24/02/02 [04:18]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편리한 체크인 가능한 어플 적극 활용 등

박소영 | 입력 : 2024/02/02 [04: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2024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승객들을 위해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꿀팁들을 공개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칫 스트레스를 야기할 수 있는 비행 경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승객들에게 제공되는 기능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에미레이트 항공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승객들은 편안하게 모바일 체크인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내식 메뉴 확인 및 예약, 쇼퍼 서비스 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비행 전, 비행 중 그리고 비행 후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다.

 

명상, 휴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와 더불어, 제철 재료를 활용해 더욱 신선하고 풍부한 영양분을 자랑하는 기내식을 즐기고, 충분한 양의 물 또는 특별히 즐길 수 있는 딜마 차(Dilmah Tea)를 마셔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 또한 중요하다.

 

▲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이외에도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원한다면 비행 중 몸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끔씩 몸을 펴서 스트레칭하는 것을 추천하며, 심호흡을 통해 몸의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청정한 기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먼지, 곰팡이, 바이러스, 세균 등을 99.997% 제거해주는 공기 청정기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어메니티, 좌석의 청결을 매 비행마다 유지하여 승객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기내 속에서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한 팁 공개

 

마지막으로, 장거리 비행을 마쳤거나, 앞두고 있는 승객들은 두바이 국제공항 제3 터미널에 위치한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의 ‘타임리스 스파(Timeless Spa’)에 방문하여 마사지 서비스를 받아보기를 추천한다. 럭셔리 제품들을 활용해 뭉친 근육들을 이완시켜주는 것은 비행 전후의 피로감과 긴장감을 풀어주는데 큰 도움이 된다. 2024년에 A350 항공기를 새로 인수함과 더불어, 전문적인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전 세계 약 5,000명 이상의 승무원을 채용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하며, 새해에도 승객들의 편안한 비행 경험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