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수상

손수제작물(UCC)영상으로 인터넷부문 좋은 광고상 함께수상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27 [17:05]

대한항공,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수상

손수제작물(UCC)영상으로 인터넷부문 좋은 광고상 함께수상

이소정 | 입력 : 2010/04/27 [17:05]
대한항공은 4월 27일 한국광고주협회에서 주관하는 ‘제 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음식시리즈-밀라노, 시즈오카, 시안> 광고로 ‘인쇄부문 대상’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각각 수상했다. 


대한항공은 <로드트립 usa(road trip usa ;미국,어디까지 가봤니)> 손수제작물(ucc)영상으로 ‘인터넷부문 좋은 광고상’도 함께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