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취항50주년 이벤트

50주년 축하 메시지 사진 응모하면 홍콩 항공권 당첨행운이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5/11 [11:20]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취항50주년 이벤트

50주년 축하 메시지 사진 응모하면 홍콩 항공권 당첨행운이

박소영 | 입력 : 2010/05/11 [11:20]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이달부터 강남대로 등 서울 시내 각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광고를 배경으로 한 일반인 셀카 사진 공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 이벤트 제 3탄이다.

이벤트 참여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이나 그룹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서울 시내 곳곳에 설치된 캐세이패시픽항공 광고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어 이메일(
sel#[email protected])로 31일까지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1등에게는 서울-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1매가 2등에게는 서울-대만 왕복 항공권 1매가 증정된다. 팀일 경우 인원 수만큼의 항공권이 최대 4매까지 제공된다.


심사기준은 각기 다른 장소에서 최다 인증샷을 보낸 사람들 중 아이디어의 독창성, 재미와 흥미성,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한 정보성 응모자 본인이 잘 드러나는 명확성 등 4가지 항목 각 10점, 총 40점 만점으로 심사해 우수 콘텐츠를 선정하게 된다.

이 밖에도 참가상으로 추첨을 통해 메탈 택(20명), 캐주얼 폴더백(10명), 토트백(10명), 젤리 택(10명) 등을 포함 총 50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증정 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월)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960년 7월 첫 취항, 올해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해 이번달부터 서울시내 버스쉘터 등을 중심으로 본사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나오는 ‘people & service’라는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meet the team’ 메뉴를 통해 브랜드 광고의 주인공인 캐세이패시픽항공 직원 ‘nancy’와 ‘alice’의 사진 및 그녀들의 특별한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승무원을 포함한 다른 직원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를 참조하면 된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