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예약.조회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항공업계 최초로 25일부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5/25 [09:23]

제주항공, 예약.조회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항공업계 최초로 25일부터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0/05/25 [09:23]
제주항공은 항공업계 최초로 25일부터 실시간 항공권 검색 및 예약, 운항스케줄 검색 등이 가능한 아이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7c(제주항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항공권 검색 ,예약 및 운임 조회 ,콜센터(1599-1500) 연결 및 발권 ,예약내역 확인 ,실시간 출·도착 확인 ,포인트 및 쿠폰정보 조회 ,공지사항 및 진행이벤트 확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예약방법은 노선과 날짜 등을 입력한 뒤 운임과 할인율을 확인하고 항공권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후 콜센터를 통해 발권하면 되고, 콜센터 연결은 애플리케이션 화면 우측하단에 있는 ‘콜센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콜센터 연결 뒤 안내에 따라 항공권을 구입하면 7c애플리케이션에서 예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항공기 출·도착 여부 및 시간조회도 가능하며, 조회일 기준으로 최대 2일 전까지 출·도착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jj포인트와 쿠폰정보 조회를 비롯해서 공지사항, 진행이벤트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관계자는 “7c애플리케이션은 항공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예약 서비스와 실제 판매되고 있는 운임 및 할인율 조회가 가능하다”면서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타 운영체계 애플리케이션도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