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파리' 취항 이벤트

항공권 구매시 일반 판매가격에서 약 4~15% 정도 할인 항공권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3/04 [11:45]

아시아나 항공 '파리' 취항 이벤트

항공권 구매시 일반 판매가격에서 약 4~15% 정도 할인 항공권

박소영 | 입력 : 2008/03/04 [11:45]
오는 3월 31일에 예정된 파리 취항을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아시아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 및 탑승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특가항공권 판매, 경품 추첨 이벤트, 할인 마일리지 항공권 제공 등 역사적인 파리취항을 기념하는 각종 마케팅 활동을 동시에 실시할 계획이다.

우선 2월 26일부터 4월 3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4월 1일부터 4월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파리를 비롯한 런던, 프랑크푸르트 노선 등 유럽 항공권 구매시 일반 판매가격에서 약 4~15% 정도 할인된 항공권을 판매한다. 

더불어 위의 기간 동안 인터넷으로 유럽 항공권을 구매한 탑승객 중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파리 항공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럽 호텔 7% 할인 예약의 혜택과 아시아나 모형비행기를 선물하며, 파리 에어텔(항공권 + 호텔) 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유럽 여행 가이드북’을 주는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클럽 회원 중 각 회원등급별로 2명씩 총 6명(동반 1인까지 가능)을 추첨해 평수기 기준으로 7만 마일이 공제되는 파리 왕복 항공권을 1만 마일에 제공하는 ‘1만 마일로 파리 다녀오기’ 이벤트를 홈페이지를 통해 시행한다.

4월 한달 동안 파리노선을 탑승한 아시아나 클럽 회원 중 10명을 추첨하여 추후 아시아나항공의 유럽 노선 트래블 클래스 항공권 구매시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아시아나의 인천~파리 노선에는 보잉 777기종이 주 3회(월, 수, 금) 운항하며, 인천~파리 구간 운항편은 오후 1시 15분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당일 오후 6시20분(파리 현지시각)에 파리 샤를 드골 공항에 도착하고, 파리~인천 구간 운항편은 오후 9시20분(파리 현지시각)에 파리를 출발해 익일 오후 3시20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