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항공, 인터넷 면세점 ‘크리스샵’ 운영

크리스샵은 200개 이상의 제품에 대해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3/18 [09:46]

싱가포르 항공, 인터넷 면세점 ‘크리스샵’ 운영

크리스샵은 200개 이상의 제품에 대해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박소영 | 입력 : 2008/03/18 [09:46]
싱가포르 항공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면세점 ‘크리스샵 을 운영 한다.

고객들은 여행 전 웹 사이트에서 구입한 면세품을 탑승 후 기내에서 직접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물품을 찾는 수고를 들이지 않아도 된다. 단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 주문이 가능하며, 출발 최소 3일전에 구매 해야 한다.

크리스샵은 200개 이상의 제품에 대해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이너 브랜드, 화장품, 향수, 여행 액세서리와 수집가들을 위한 제품 등을 보유 하고 있다.

크리스샵은 한정판(special edition)도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싱가포르 항공 a380의 첫 취항을 기념해 몽블랑 a380 스타 워커 파인라이너 스페셜 에디션(montblanc a380 star walker fineliner special edition)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크리스샵은 여행객이 아닌 일반인에게도 온라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있다.
대신 면세 혜택은 받지 못한다. 싱가포르에서 제품을 받을 경우 배달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싱가포르를 제외한 나라에서 제품을 받을 경우 배달비와 세금이 부과된다. 제품은 우편으로 발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