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좌석배정 이벤트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온라인에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성훈 | 기사입력 2008/04/01 [09:56]

온라인 좌석배정 이벤트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온라인에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성훈 | 입력 : 2008/04/01 [09:56]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온라인에서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기내 면세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4월31일까지로 이 기간 인천에서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항공 전구간을 이용하는 탑승객 중에 온라인 체크-인을 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방법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에서 선호하는 좌석을 미리 지정하고 온라인 체크-인 확약페이지를 출력한 후 공항 온라인 체크-인 전용카운터로 가면 미화 5달러 상당의 기내 면세품 할인 쿠폰을 받으면 된다.

온라인 체크인은 출발 48시간 전부터 90분전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좌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온라인 체크-인이 완료 후에는 확약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체크-인후 인천국제공항 내에 설치된 kiosk 셀프 체크-인 서비스를 통해 탑승권을 프린트할 수도 있다.

최근에는 장거리 노선 일등석, 비즈니스석에 ‘올림푸스’ 좌석 시스템(180도의 flat seat 가능)을 도입하고 일등석 및 일부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식으로 비빔밥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기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www.cathaypacific.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