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중국 어린이들에게 도서실 선물

중국 지역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애심계획’의 일환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02 [11:20]

대한항공, 중국 어린이들에게 도서실 선물

중국 지역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애심계획’의 일환으로

박소영 | 입력 : 2010/07/02 [11:20]
대한항공은 중국 지역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애심계획’(愛心計劃)의 일환으로 7월 2일(금) 중국 시안 소재 패교향왕촌 소학교에서 ‘대한항공 꿈의 도서실 기증 행사’를 열었다. 학교의 빈 교실을 도서실로 만들어 교과서, 참고서, 소설책 등 어린이들이 지식 함양을 위해 필요한 책 3000권과 책장기증, 도서실 현판식도 함께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범 대한항공 중국지역본부장, 시안시 교육국 부국장, 시안시 적십자회 부회장, 초등학교 어린이 300 명 등이 참석했다.


패교향왕촌 소학교는 시안 시내에서 40km 떨어진 농촌에 위치한 재학생 363명의 학교로 그동안 제대로 된 도서실이 없어 어린이들이 큰 불편을 겪어 왔다. 2008년 ‘애심계획’을 발표한 이후 2008년 10월 베이징시 홍싼 초등학교, 2009년 6월 우한시 소재 창쉔링제중신 초등학교에 도서를 기증한바 있으며, 중국 지진 피해아동 제주도 초청 등 중국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다양한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임직원들이 1000원 미만의 급여를 봉사활동비로 적립하는 ‘끝전 모으기 운동’, 농민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1사 1촌 운동’ 등 국내 봉사활동을 비롯해 전 세계에 녹색 희망을 선사하는 ‘글로벌 플랜팅 프로젝트’, 국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세계 박물관 한국어 작품안내 서비스 후원 등 다양한 국내외 나눔 경영으로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