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프라하 노선취항

에미레이트 항공 7월 2일 두바이-프라하 직항 신규취항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7/14 [13:58]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프라하 노선취항

에미레이트 항공 7월 2일 두바이-프라하 직항 신규취항

이소정 | 입력 : 2010/07/14 [13:58]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은 “중세 향기 가득한 백탑(百塔)의 나라라 불리는 체코의 프라하는 한국 승객이 선호하는 노선으로, 이번 신규 노선 취항을 통하여 두바이 경유로 유럽과 중동, 두 지역의 매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장점을 살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라하 신규 노선 취항을 통하여 에미레이트 스카이카고 또한 기존의 비엔나 경유 철도 대신 프라하 노선 운항 항공기 화물칸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많은 양의 화물을 신속하게 운송할 수 있게 되었다.

ek139편은 두바이에서 매일 오전10시30분 출발 프라하에 오후2시50분에 도착한다. 복편인 ek140편은 프라하에서 오후 4시 20분에 출발하며 두바이에 다음 날 오전 12시 10분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이번 두바이-프라하 노선에는 총278명 탑승 가능한 에어버스 a330-200기 투입.
에미레이트 항공은 자사 모바일 인터넷 사이트(http://www.emirates.com/mobile)를 오픈하여 이용객이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항공권 예약, 모바일 체크인, 항공 일정 검색 등을 간단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휴대폰에 www.emirates.com 경로를 입력하면 휴대폰에 최적화된 인터넷 사이트로 연결된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