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기내부터 휴가분위기 즐기세요

휴가철 맞이 탑승객 위한 각종 기내 이벤트 실시

강현정 | 기사입력 2010/07/20 [09:20]

제주항공, 기내부터 휴가분위기 즐기세요

휴가철 맞이 탑승객 위한 각종 기내 이벤트 실시

강현정 | 입력 : 2010/07/20 [09:20]
제주항공은 7월20일부터 8월20일까지 한달간 국내선 3개 노선과 국제선 5개 노선에서 밀짚모자를 쓴 남녀 승무원이 하와이언 셔츠를 입고 기내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캉스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8월13일까지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어린이 탑승객에게는 비행기 모형의 비치볼을 증정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가위바위보, ox게임 등 기내게임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국내선에서는 7월29일까지 어린이 동반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11시이후 김포발 제주행 항공편에서 게임을 진행해 매 편당 세 가족을 뽑아 1등(1가족) 도라에몽 애니메이션 티켓 2매와 캐릭터 연필, 2등(2가족)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2권 등을 증정한다. 

국제선에서는 7월26일부터 8월8일까지 일본 오사카 출발편에서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게임을 진행해 매 편당 그리스·로마신화 어린이뮤지컬 티켓 2매, 테일즈런너 학습만화 2권을 선물로 준다. 제주항공은 일본노선에서 한복조끼와 족두리를 쓴 객실승무원이 기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행 항공편에서는 제주사투리 기내방송을 하는 등 다양한 이색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실시하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