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주 Summer Festival

취항 2주년 기념 풍성한 바캉스 이벤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22 [10:10]

진에어, 제주 Summer Festival

취항 2주년 기념 풍성한 바캉스 이벤트

박소영 | 입력 : 2010/07/22 [10:10]
취항 2주년을 맞은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풍성한 이벤트를 걸고 올 여름 바캉스 고객 잡기에 나섰다.
진에어가 금번 여름 기간 동안 진행 예정인 이번 ‘제주 summer festival’ 이벤트는 취항 2주년을 맞이해 저비용항공사 중 2010년 상반기 최고의 영업 실적을 달성한 데에 대한 감사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더욱 풍성하게 진행할 예정. 총 4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첫번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에어 탑승권 소지시 제주 현지 유명 레포츠 시설을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 대유랜드, 리바요트클럽, 요트투어샹그릴라, 제주워터월드, 휴애리 등에서 시설 이용료의 최대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후 국내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까지 진에어 제주행 국내선 기내에서 행운권 추첨을 통해 대유랜드, 리바요트클럽, 요트투어샹그릴라, 제주워터월드, 휴애리 등 제주 레포츠 시설의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제주행 국내선 탑승객 대상으로 김포공항 체크인 수속 승객 중 매편 선착순 100명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신제품 메디안 네추럴 치약과 칫솔을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총 4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