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가 인정하는 글로벌 명품 항공사

대한항공, 미국 이그제큐티브 트래블 로 부터 수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7/26 [12:01]

VIP가 인정하는 글로벌 명품 항공사

대한항공, 미국 이그제큐티브 트래블 로 부터 수상

박소영 | 입력 : 2010/07/26 [12:01]
대한항공이 세계적인 상을 잇따라 수상하여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대한항공은 세계적 여행전문지인 미국 ‘이그제큐티브 트래블’(executive travel)로부터 ‘아시아 최고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best frequent-flier program asia) 상을 최근 수상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코퍼릿 플래티늄 카드회원들이 주요 독자층인 이그제큐티브 트래블지는 vip 여행전문지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대한항공이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가 호평 받았기 때문이다. 


모닝캄 프리미엄 및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들에게 탑승 수속 시 일등석 카운터 이용, 우선 탑승 서비스, 동반자 1명 포함한 라운지 제공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카이팀 엘리트 플러스 회원에 해당하는 밀리언 마일러 및 모닝캄 프리미엄 회원 대상으로 자격 기간 갱신이 없는 평생 회원 자격을 부여하는 등 최우수 고객에 차별화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수상에서 ‘베스트 인터내셔널 에어라인’부문에서 싱가포르항공 및 브리티시 에어라인과 함께 상위 3대 항공사 대열에 진입했다. 지난 1월 중국 ‘중국 트래블 앤 레져’(旅遊旅閑)로부터 항공 브랜드 대상을 받았으며, 지난 3월에는 중국 최대 미디어그룹 스상에서 운영하는 내셔럴 지오그래픽 트레블러(時尙旅遊)로부터 최고의 국제선 취항 항공사 ‘베스트 탑3’(best top3)을 수상하여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바 있다.

지난 5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퍼블리싱(american express publishing)에서 발간하는 영국 고급 여행지 ‘비즈니스 데스티네이션즈’로부터 ‘아시아 최고 퍼스트 클래스 항공사’, ‘최고 마케팅 항공사 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항공사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