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차별화된 기내 특화서비스

아시아나,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7/28 [09:40]

휴가철 맞아 차별화된 기내 특화서비스

아시아나,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

이소정 | 입력 : 2010/07/28 [09:40]
아시아나항공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기내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로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여름 휴가철인 8월 31일까지 10개 특화팀, 총 367명의 특화서비스 요원을 투입하여 미주, 유럽 등 국제선 8개노선 총80편(편도기준)에 다양한 주제의 풍성한 이벤트와 행사를 펼친다.
 

매직팀, 딜라이터스팀, 바리스타팀 등 총 10개팀으로 구성된 특화서비스팀은 전원 캐빈승무원으로 구성되었으며, 기내 탑승에서부터 도착시까지 각각의 주제에 맞춘 특별 이벤트를 제공한다.

우선 매직팀은 기내 매직쇼와 더불어 독일 전통의상을 입은 승무원이 얼음통에 담긴 시원한 캔맥주를 제공하고 딜라이터스팀은 태국, 사이판 등 대표적인 여름휴양지의 전통의상을 입은 승무원이 기내패션쇼를 펼치며, 바리스타 및 라테아트 팀은 바리스타 복장을 착용한 승무원이 직접 만든 아이스커피나 커피칵테일을 제공하는 등 여름 여행의 설레임을 더욱 배가시키는 서비스들을 제공한다.

아시아나는 작년부터 탑승률이 높은 여름노선에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넘치는 기내 특화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여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