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취항 기념 더블 마일즈 프로모션

인천-홍콩-모스크바 왕복 노선 주 3회운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8/02 [08:15]

모스크바 취항 기념 더블 마일즈 프로모션

인천-홍콩-모스크바 왕복 노선 주 3회운항

박소영 | 입력 : 2010/08/02 [08:15]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러시아 모스크바 노선을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일본이나 대만 무료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더블 마일즈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모스크바에 신규 취항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중에 비즈니스석 또는 일반석으로 모스크바를 왕복하면 홍콩-모스크바 노선 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된다.

예를 들어 일반석으로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을 거쳐 모스크바 왕복시 적립되는 기존 1만 1천여 점의 마일리지에 추가로 약 8천 마일리지가 적립돼 총 2만 마일리지 이상의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


적립된 15,000 마일리지로 일본 오사카나 중국 베이징, 상하이를 다녀올 수 있고,  20,000 마일리지로 일본 나리타나 대만 무료항공권을 이용할 수 있다. 더블 마일즈 프로모션은 아시아 마일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회원 가입 및 사전등록, 더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스크바 노선은 현재 화, 목, 토요일 주 3회 취항 중이며 인천에서 저녁 8시 5분 출발한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을 포함 전 세계 20개 제휴 항공사, 호텔, 레스토랑, 금융, 보험 등 9분야에 400개 이상의 제휴사를 갖고 있는 여행 보너스 프로그램으로서 전세계 34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