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기내 체조프로그램 동영상

아시아나항공, 8월 2일부터 시행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8/02 [08:40]

아시아나항공, 기내 체조프로그램 동영상

아시아나항공, 8월 2일부터 시행

이소정 | 입력 : 2010/08/02 [08:40]
아시아나항공이 8월2일부터 장거리 12개 노선과 중거리 11개 노선에 한방지압을 활용한 새로운 기내체조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아시아나가 올3월부터 준비한 금번 기내체조프로그램은 한방지압을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자문을 받아 장시간 비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대표적인 5대 증상( 눈의피로, 두통과 어지러움, 소화불량과 멀미, 목과 어깨 결림, 다리 저림)을 전문 모델의 한방지압 시연을 따라 하면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 구성하였다. 

금번 동영상은 모델의 시연모습을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하여 한방 지압에 처음 접하는 외국손님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지압의 특성상 최소의 동작만으로도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만큼 좁은 기내공간에서도 옆사람에 대한 방해 없이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금번의 한방지압 기내체조 프로그램은 한국이 의료관광국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현시점에서 다양한 국적의 외국손님들에게 한방지압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도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시아나는 2001년 4월부터 간단한 동작으로도 비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기내체조프로그램을 실시하였으며, 2007년 4월부터는 요가와 스트레칭을 접목시킨 기내체조영상물을 자체 제작, 서비스하여 많은 손님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