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홍콩여행, ‘2008 레이디스 프로모션‘

‘홍콩수퍼시티’와 ‘비지트홍콩’ 패키지로 여행하는 여성을 위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6/16 [12:58]

똑똑한 홍콩여행, ‘2008 레이디스 프로모션‘

‘홍콩수퍼시티’와 ‘비지트홍콩’ 패키지로 여행하는 여성을 위한

박소영 | 입력 : 2008/06/16 [12:58]
5스타 프리미엄 항공사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레이디스 프로모션(2008 ladies promotion) ‘여자들의 비밀(ladies secret)’ 소비자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여자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 ‘스마트 홍콩 여행’과 홍콩 여행계획이나 여행 후기를 응모하는 ‘함께 나누는 홍콩 이야기(my hong kong travel diary)’ 2가지.

‘스마트 홍콩 여행’ 이벤트의 경우 8월 말까지 ‘홍콩수퍼시티’와 ‘비지트홍콩’ 패키지로 여행하는 여성 소비자 1천4백명에게 △러쉬(lush) 선물 패키지 △홍콩지하철 1일 이용권 △기내면세품 할인쿠폰 △홍콩안내책자 ‘요술램프’ △여행용가방 네임택(name tag) 등 홍콩여행에 필요한 소품 5가지를 캐세이패시픽항공 고급 쇼핑백에 담아 증정한다.

‘함께 나누는 홍콩 이야기 - my hong kong travel diary’ 이벤트는 다음달(7월) 말까지 홍콩 여행계획이나 홍콩 여행후기 모집한 후, △1등(1명) 홍콩 왕복항공권 비즈니스석 2매와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 2박 숙박권, 호텔 조식권 △2등(1명) 홍콩 왕복항공권 일반석 2매, 페닌슐라 호텔 2박, 호텔조식, 애프터눈티세트 △3등(4명) 홍콩 왕복항공권 일반석 2매, 슈퍼디럭스 호텔 2박 등 총 100여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에는 대한민국 거주 20세 이상 남녀 소비자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 마케팅이사는 “홍콩수퍼시티 패키지는 항공, 호텔, 조식, 교통을 원스톱으로 해결 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홍콩 여행여행 프로그램으로 선호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홍콩 여행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는 설명이다.

마케팅  이사는 또 “홍콩관광진흥청이 주관하는 ‘2008 홍콩, 여름 유혹’도 다음달부터 9월 21일까지 12주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라며 “레이디스 프로모션과 맞물려 홍콩은 올 여름 많은 여성에게 최고의 여행지로 어필될 것 같다”고 기대했다.          www.cathaypacific.com/cpa/ko_kr/homepage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