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유니폼 쇼 열린다

축제의 홍콩 에서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해 선보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8/31 [09:05]

캐세이패시픽항공 유니폼 쇼 열린다

축제의 홍콩 에서 한국 취항 50주년 기념해 선보여

박소영 | 입력 : 2010/08/31 [09:05]
9인의 캐세이패시픽항공 승무원들이 직접 무대에서, 유니폼으로 투영되는 ‘과거와 현재와의 대화’에 소비자들을 초대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승무원 유니폼 변천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색 패션쇼가 그것.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오는 9월 11~12일 열리는 ‘축제의 홍콩(festive hong kong 2010)’ 행사 중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취항 50주년을 기념해 캐세이패시픽 유니폼 쇼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홍콩관광청이 주최하고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홍콩경제무역대표부(hketo)가 후원한다.

패션쇼는 11일과 12일 양일 모두 오후 2시와 5시에 약 15분씩 총 4회 진행되며, 패션쇼에 출연한 승무원들은 무대 밖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사진 찍기 등의 행사에도 참여한다.

‘축제의 홍콩’에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유니폼 패션쇼 외에도 ‘캐세이패시픽항공’ 부스를 운영, 홍콩 왕복 항공권 당첨의 행운권 추첨, 100% 당첨 이벤트, 보물 찾기 게임, 다트 게임, 페이스 페인팅 등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보물찾기의 경우 행사장 곳곳에 캐세이패시픽항공 로고가 인쇄 된 종이를 숨겨 놓은 후, 이를 찾아 부스로 갖고 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기내에서 제공하는 디즈니 선물팩 등을 선물한다. 100% 당첨 이벤트는, 캐세이패시픽항공 박스에 다양한 캐세이패시픽항공 기념품 아이템을 각각 적어 넣은 종이를 넣어 둔 후, 소비자들이 뽑은 종이에 적힌 기념품을 선물하는 것. 이벤트에 참가해 뽑기만 하면 모두 선물을 받는 것이다.

부스에서는 또한 홍콩 및 대만 왕복 항공권 각 2매(총 2명)를 증정하는 ‘캐세이패시픽항공 행운권 추첨 행사’도 열린다. 응모권에 나와 있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캐세이패시픽 이메일 뉴스레터인 ‘cxpecials’ 가입에 동의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30일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가격의 홍콩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이사는 “한국 취항 50주년을 기념해 여러 가지 이색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오셔서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서비스와 홍콩의 문화를 즐기고 체험하셨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홍콩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축제의 도시 홍콩을 서울 한복판에서 느낄 수 있도록 홍콩음식체험, 홍콩영화 상영, 홍콩사진전 등의 다양한 문화 행사와 yb(윤도현)밴드 등 유명가수의 개막 공연도 선보일 계획이다.

‘축제의 홍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홍콩관광청 홈페이지(
www.discoverhongkong.com/kor) 혹은 홍콩관광청 공식 블로그 ‘정대리의 홍콩이야기(http://blog.naver.com/hktb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행사 참석을 사전 등록하면 모든 등록자에게 gs shop의 10% 할인 쿠폰과 3천원 상당의 슈퍼 쿠폰 및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행사장에서 맛볼 수 있는 ‘와인 및 딤섬 시식권’을 제공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