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항공 마일리지 제휴 신용카드

삼성카드,국내 최초 외국 항공사와 사용 금액당 마일리지

박미경 | 기사입력 2010/09/08 [09:48]

델타항공, 항공 마일리지 제휴 신용카드

삼성카드,국내 최초 외국 항공사와 사용 금액당 마일리지

박미경 | 입력 : 2010/09/08 [09:48]
델타항공(뉴욕증시 상장코드: dal)은 오늘 한국 신용카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카드와 제휴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델타 스카이마일스 삼성 플래티넘 마스터카드(delta skymiles samsung platinum mastercard)’으로 명명된 이 신용카드는 국내 최초로 외국 항공사와 사용 금액당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최초의 공동 브랜드 신용카드이다.

마크 퍼거슨(marc ferguson) 델타 스카이마일스 아시아-태평양 및 남미 사업부 본부장은, “세계적인 두 회사가 함께 손잡고 새롭게 선보인 제휴 신용카드는 한국 고객들에게 델타 스카이마일을 손쉽게 적립할 수 있는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설명하며, “델타항공은 한국 시장에 대해 깊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 출시되는 삼성과의 제휴카드는 최근 개설된 서울-인천과 델타의 허브 공항인 디트로이트간 직항 노선의 판매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델타항공과 삼성카드는 제휴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300만원 이상 카드 사용 고객에게 3,000 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1) 회에 한 해 제공되며, 별도의 한정된 사용 기간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모든 신용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모든 지출에 대해 두 배의 마일리지(1,500원 당 2마일) 혜택이 출시 기념으로 제공된다.

델타 스카이마일스 삼성 플래티넘 카드 가입 고객에게는 델타 항공권 할인혜택 (비즈니스 클래스 5-20%, 일반석 5-15%), 델타 항공권 구매 금액에 대한 두 배의 마일리지(1,500원당 2마일, 상시 혜택) 제공, 해외 사용 금액에 대한 두 배의 마일리지 제공(1,500원 당 2마일, 상시 혜택), agoda.co.kr에서 호텔 예약 시 5% 할인 혜택, 허츠(hertz) 렌터카에서 해외 차량 대여 시 20% 할인 혜택, 인천공항 허브 라운지 2회 무료 이용 및 상시 30% 할인, 무료 여행자 보험 가입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카드 이용약관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카드 홈페이지 (아래 주소 참조. 한국어로만 제공)에서 확인할 수 있다.
(
www.samsungcard.com/link/index.jsp?url=card?kindcode=00951).

델타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은 델타항공, 델타 셔틀(delta shuttle), 델타 커넥션(delta connection), 델타 에어엘리트(delta airelite) 및 기타 스카이팀(skyteam) 항공사 이용 시 카드 회원 고객에게 추가적인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맹 호텔, 렌트카 업체 등 전세계 140여 개 제휴사를 통해 추가적인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올해로 29년을 맞은 스카이마일스(skymiles) 프로그램은 여행업계 역사상 가장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세계 최장수 상용고객 마일리지 적립 프로그램으로 2007년에서 2009년까지 이그제큐티브 트래블러 잡지 독자 선정 “최우수 미국 국내선 상용고객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으며 2006년에서 2009년에 걸쳐 비즈니스 트래블러 잡지 선정 “최우수 상용고객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해 스카이마일스 상용고객들은 자신들이 적립한 2,300억 마일을 통해 1,100만 건 이상의 혜택을 받았다. 항공사들이 10-k 양식으로 제출한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상위 네트워크 항공사 중 델타의 경우 2009년 수익 여객 마일 중 총 8.5%를 고객들에게 보상혜택으로 제공하였다. 델타는 항공권 발권, 마일리지 승격, 자동차 대여, 호텔 숙박 등에서 다른 항공사 보다 더 많은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