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08년 한국서비스 대상 1위

아시아나항공 6월24일(화)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

이소희 | 기사입력 2008/06/24 [13:48]

아시아나, 2008년 한국서비스 대상 1위

아시아나항공 6월24일(화)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볼룸

이소희 | 입력 : 2008/06/24 [13:48]
아시아나항공이 6월24일(화)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한국표준협회로부터『2008년 한국서비스대상』종합상부문 대상을 수상하였다.

본 상은 한국표준협회가 우리나라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여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 및 기관, 단체, 개인을 발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상이다.

아시아나항공 부사장은 아시아나의 서비스가 국내외 평가기관으로부터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것은 기내업그레이드 등 서비스의 하드웨어적 측면에의 아낌없는 투자와 기내 매직서비스 및 차밍서비스 등 창의적인 서비스 컨텐츠 개발, 그리고 자체적인 서비스 평가와 그 분석결과를 피드백하는 고객만족시스템 등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www.flyasian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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