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신규취항 서비스 고객에게 묻는다

9월 20일까지 푸짐한 경품과 함께 이벤트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9/08 [11:05]

제주항공, 신규취항 서비스 고객에게 묻는다

9월 20일까지 푸짐한 경품과 함께 이벤트 진행

박소영 | 입력 : 2010/09/08 [11:05]
제주항공은 홍콩과 필리핀 마닐라와 세부 등 3개 노선의 신규 취항을 앞두고 이 노선의 고객서비스를 고객에게 직접 물어보고 정하기로 했다.

제주항공은 오는 10~11월 중 우리나라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인천~홍콩, 인천~마닐라, 부산~세부 등 3개 노선에 신규 취항할 예정인데, 각 노선 별로 제주항공에 바라는 서비스는 9월20일까지 고객들에게 직접 제안받는다.

서비스 제안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www.jejuair.net)를 통해 받으며, 당첨자는 오는 9월28일 발표한다. 좋은 제안을 해주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홍콩 또는 마닐라 항공권 및 숙박권(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는 제외), 2등(20명) 홍콩 또는 필리핀 여행책자, 3등(30명) 제주항공 여권 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url을 메신저를 통해 친구에게 소개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재해 신규취항 소식을 알리는 ‘제주항공 소문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상대가 url을 클릭할 때마다 10점씩 누적되며, 점수가 가장 높은 10명에게 파리바게뜨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신규 취항에 앞서 해당 노선에 대해 이용자가 실질적으로 가장 원하는 서비스를 알아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제안 받은 내용을 선별해 실제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