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일본 경제전문 주간지 5위

일본경제 전문주간지‘다이아몬드’가 발표한 에어라인 랭킹

강미희 | 기사입력 2008/07/02 [15:02]

아시아나 항공, 일본 경제전문 주간지 5위

일본경제 전문주간지‘다이아몬드’가 발표한 에어라인 랭킹

강미희 | 입력 : 2008/07/02 [15:02]

아시아나항공이 일본의 경제전문주간지 ‘다이아몬드’가 발표한 에어라인 랭킹에서 종합순위 5위를 차지하였다.  


순위는 여행가이드지가 웹사이트를 통해 2007년 2월부터 10월 동안 총 2,017명의 독자들을 대상으로 일본에 취항중인 전 항공사들에 대한 설문조사를 한 결과를 토대로 매겨지는 것으로, 지난 해 종합순위 10위였던 아시아나항공은 5 단계 올라 5위로 선정되었다.

이용편리성, 안전성 및 신뢰성, 가격대 성능비, 서비스, 기재, 이용자 특전, 기내식, 엔터테인먼트 등의 항목으로 이루어진 이번 조사에서 가격대 성능 및 접객태도, 서비스 항목에서 탁월한 점수를 받은 아시아나항공은 일본에서도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게 되었다.

아시아나항공의 서비스는 이미 그 수준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아 세계적인 항공산업전문 리서치 기관인 영국 스카이트랙스(skytrax)社가 발표한 항공사 등급순위에서 최고 등급인 5星 항공사(five star airline)로 2년 연속 선정되었고, 지난해 영국과 미국의 여행전문지 비즈니스트래블러誌 로부터 ‘세계 최고승무원 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미국의 글로벌트래블러誌로부터는 3년 연속으로‘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 賞’을 수상하였다.

또한 미국의 '트래블 앤 레저'가 선정한 ‘2007년도 세계 최고 국제선 항공사 '톱 10'에 선정, 일본의 에이비 로드(ab road)가 발표한 항공사 랭킹에서는 기내서비스 부문 3위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에서는 물론이고 해외에서 더욱 인정받고 있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