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해피맘서비스 국내선 구간확대

9월 16일(목)부터 국내선 전 공항으로 확대하여 실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09/15 [08:05]

아시아나 해피맘서비스 국내선 구간확대

9월 16일(목)부터 국내선 전 공항으로 확대하여 실시

박소영 | 입력 : 2010/09/15 [08:05]
아시아나항공이 지난해 10월부터 실시한 국제선 해피맘 서비스(유아동반손님 우대서비스)를 9월 16일(목)부터 국내선 전 공항으로 확대하여 실시한다.

국내선 해피맘 서비스는 유아(만 36개월 미만)를 동반한 손님 및 가족을 위한 전용 카운터 운영, 우선 항공기 탑승 서비스, 초과 수하물 10kg 추가 무료 탑재 (만 24개월 미만 유아)및 우선 처리(수하물 별도의 priorty tag 부착)서비스 등이다.


지난해 10월 항공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행하여, 아시아나항공의 대표적인 차별화 서비스로 자리매김한 해피맘 서비스는 지난달 8월까지 28,618명이 이용하여 이 기간 전체 유아탑승객수 50,033명 중 약57.2%가 이용하는 높은 이용률을 기록하였고, 서비스를 이용한 손님 90여명이 직접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관련서비스의 후기와 호평을 남기는 등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공항서비스부문 주용석 상무는 “지난해 해피맘 서비스를 시작한 후 유아동반 승객이 44% 증가하는 등 해피맘 서비스는 고객과 회사가 함께 win-win하는 성공적인 서비스로 자리매김 된 것 같다.”며 “이와 같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더욱 더 많은 손님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국내선까지 서비스구간을 확대했다”라고 밝혔다.

단, 국내선 해피맘 서비스는 국제선과 달리 실제 비행시간이 1시간이 안되는 짧은 거리인 만큼 국제선에서 제공하는 모유수유 가리개 제공서비스, 유아용안전의자 사전 장착 및 대여서비스 및 아기띠(슬링 ,sling) 대여서비스는 제외된다.(단, 초과수하물 10kg 추가 무료제공은 국내선 구간에서만 제공됨)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