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여름 성수기 이벤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 잡기

이민영 | 기사입력 2008/07/07 [18:18]

아시아나 항공, 여름 성수기 이벤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각종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 잡기

이민영 | 입력 : 2008/07/07 [18:18]
아시아나는 8월 31일까지 중국노선(옌지, 싼야노선 제외)의 왕복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평수기 공제 마일리지 3만마일 (일반석 왕복기준)에서 5천마일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함으로써 2만 5천마일이면 중국 여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여름 성수기 (7월17일~ 8월18일)에는 통상적으로 평수기 보다 50%가 추가된 4만 5천마일(일반석 왕복기준)을 공제하지만 이번 행사기간에는 이러한 기준을 적용하지 않고, 추가 할인을 실시함으로써 총 2만마일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아시아나는 스페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필리핀 최북단 도시 라왁에 7월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전세편을 운용하고(주 2회: 목, 일 출발), 최근 여름 휴가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홋카이도 지역 아바시리의 메만베츠에도 7월17일부터 8월 24일까지(주 2회: 목, 일) 전세편을 투입하는 한편 기존 주 5회 운항하던 아사히가와 노선을 2회 증편하는 등 여름 성수기에 보다 다양한 노선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그리고, 오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아시아나클럽의 기존 및 신규회원들에게 현대백화점과 함께 준비한 바캉스 쿠폰 북을 제공하는 등 실속있는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에서 이메일로 뉴스레터를 신청한 고객 및 기 수신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백명에게 5백 마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여성회원 전용 홈페이지인 레이디 아시아나(
www.ladyasiana.com)에서는 각종 공연 초대권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 중에 있으며, 오는 8월 초 여름 방학을 맞은 어린이 회원들을 대상으로 승무원 체험, 비행기 시뮬레이션 체험 및 비상 탈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매직마일스 항공 체험단’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는 지난달 1일부터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전 차종을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3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제휴 마케팅을 실시해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