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3가지색 댓글 이벤트

클락·마카오 취항 기념

이미숙 | 기사입력 2010/09/27 [09:22]

진에어, 3가지색 댓글 이벤트

클락·마카오 취항 기념

이미숙 | 입력 : 2010/09/27 [09:22]
댓글만 달고도 말로만 들었던 클락과 마카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자. 실용항공사 진에어가 오는 10월 26일 필리핀 클락과 11월 29일 마카오 취항을 기념해 3가지 이벤트를 마련하고 각 취항지의 항공권과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진에어는 클락 취항 기념으로 ‘끝말 잇기’ 이벤트와 영화 <적인걸:측천무후의 비밀>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_진에어홈페이지 캡쳐   

끝말 잇기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실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진에어’, ‘클락’, ‘10월 26일’ 등 진에어의 인천-클락 정기 노선 취항과 관련된 단어를 이용해 축하 댓글로 끝말 잇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인천-클락 왕복 항공권과 클락 내 특급호텔 숙박권 등 클락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경품을 증정한다.

영화 <적인걸:측천무후의 비밀> ‘시사회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댓글로 진에어의 클락 취항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3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시사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0월 3일까지 응모할 수 있고 10월 5일 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다. 

마카오 취항을 기념해 ‘마카오에 가야하는 3가지 이유’, ‘마카오 삼행시’, ‘나의 마카오 여행기’ 중 1가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마카오 왕복항공권과 마카오 특급호텔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7일까지 실시한다. 관계자는 “평소에 많이 접하지 못했던 필리핀 클락과 마카오가 마치 댓글을 다는 것만큼 쉽고 재밌는 곳이라는 것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