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를 즐기는 가장 럭셔리한 방법

사랑(SA-Lang),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즐겨라

강성현 | 기사입력 2010/09/29 [00:42]

랑카위를 즐기는 가장 럭셔리한 방법

사랑(SA-Lang),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즐겨라

강성현 | 입력 : 2010/09/29 [00:42]
말레이시아 관광청(소장 모하메드 아미룰 리잘, www.mtpb.co.kr)이 랑카위의 최고급 리조트인 탄중루 리조트(tanjung rhu resort)에서의 숙박, 식사, 액티비티는 물론 말레이시아 항공(malaysia airlines)의 비즈니스 클래스까지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premium all inclusive) 패키지.

2009년 랑카위의 새로운 브랜드 네임인 사랑(sa-lang, secret addiction langkawi)을 런칭한 바 있는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지난 해부터 추진해온 랑카위 홍보 및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올해 웨스틴 sa-lang 프로모션에 뒤이어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 말레이시아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랑카위에서 즐기는 차별화된 럭셔리 여행의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진행 중인 이번 패키지는 5스타 항공사인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권, 랑카위 최고급 리조트인 탄중루 리조트에서의 3박, 리조트 내 무제한 다이닝 및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럭셔리한 랑카위의 진수를 단 하나의 패키지 만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하겠다.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기존의 이코노미 클래스 가격에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된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로, 말레이시아 관광청에서는 이번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추가 금액을 지원하여 고객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비즈니스 클래스의 시설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말레이시아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편안하고 안락한 기내석은 물론 최신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말레이시아의 전통 음식인 사테(satay) 등 다양한 선택 메뉴를 구비한 3코스 기내식, 그리고 무엇보다도 ‘world’s best cabin crew’로 선정된 말레이시아 항공 승무원들의 고객감동 서비스까지 말레이시아에 착륙하기 전부터 5성급 호텔 수준의 프리미엄 비행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된다.

▲ 탄중루리조트앞 해변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체험하게 될 탄중루 리조트는 럭셔리한 랑카위 여행을 완벽하게 완성시켜줄 초특급 리조트로 기존의 리조트보다 세심하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유명한 곳이다. 체크인을 위해 피곤한 몸을 이끌고 로비로 향하는 손님들을 배려하여 호텔 직원이 체크인 절차를 객실 내에서 돕는 독특한 체크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탄중루 리조트는 긴 여행으로 지쳤을 고객들을 위해 단 몇 분간의 편안한 휴식도 놓치지 않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하루에 허용할 수 있는 어린이 손님의 수를 제한하여 투숙객들이 좀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보다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점도 탄중루 리조트만이 제공하는 서비스 중 하나이다.

최고의 여행이란 단순히 좋은 항공 좌석과 고급 숙박 시설만으로 완성되지 않는다. 그렇기에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가 패키지 속에 모두 포함되어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여타 패키지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짜릿한 손맛을 자극하는 바다 낚시, 푸짐한 해산물 bbq를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호핑 투어는 물론 탁 트인 랑카위의 전경이 보이는 맛칭찬 산의 케이블 카와 스릴 만점의 구름다리를 체험할 수 있는 랑카위 시티 투어 등이 포함되어 있는 이번 패키지는 랑카위를 어떻게 여행하고 즐길지에 대한 여행자들의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일정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또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탄중루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24시간 룸 서비스는 물론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모든 레스토랑과 주류를 제외한 미니 바의 모든 음료를 즐길 수 있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자의 입맛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 탄중루리조트 수영장  

게다가 탄중루 리조트의 시그니쳐 스파인 ‘지바 루 스파(jiva rhu spa)’에서 제공하는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도 50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알찬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인천 공항 출발에서부터 도착까지, 최고의 서비스만을 고집하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말레이시아 관광청이 지난 해부터 꾸준히 추진해온 사랑(sa-lang)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의 일환이다.

올해 초 파격적인 가격으로 5스타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웨스틴 sa-lang 프로모션을 런칭한 바 있는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5스타 패키지 가격으로 5스타 이상의 최고급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sa-lang 패키지를 런칭하였다.

따라서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2010년 이 두 가지 사랑 패키지를 통해 웨스틴 랑카위 리조트 & 스파를 경험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랑카위를 체험할 수 있게 하고, 탄중루 리조트를 경험한 고객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시 한번 랑카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에 따라 랑카위가 가진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는 동시에 새로운 관광객 창출 및 재방문객 유치라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한다.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2010년 야심 차게 준비한 두 가지의 사랑 패키지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랑카위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상품 판매를 바탕으로 한 랑카위 홍보 효과 극대화 및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실질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그러한 이유로 말레이시아 관광청은 이번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그 동안 추진해온 실질적인 마케팅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이를 더욱 광범위하게 확대해나가는 동시에 새로운 지역 개발 및 마케팅에 있어도 말레이시아 브랜드 홍보와 관광객 유치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공략하는 실질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1인당 195만원의 가격으로 체크 아웃 기준 11월 30일(화)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달 초 현대카드와의 협력 하에 오픈한 3번째 achim 시리즈인 ‘premium achim 프로모션’과 연계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랑카위 섬 북쪽 끝자락에 자연을 빌려 세운 고요한 별장을 연상시키는 탄중루 리조트는 총 5개 타입의 136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탄중루 리조트의 모든 룸에는 미니 바, 샤워실과 분리된 욕실, lcd tv, dvd 플레이어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여행 준비로 지친 이들에게 편리하고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욕실 창을 통해 보이는 발코니 너머의 풍경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시원하게 펼쳐진 해변의 장관을 바라보며 연인과 함께 버블 배스를 즐기거나 석양이 지는 발코니에 앉아 와인을 마시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은 랑카위의 싱그러운 열대 우림을 그대로 가져온 듯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샌즈(sands), 저녁마다 현악 4중주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퓨전 레스토랑 더 루(the rhu), 탄중루 비치의 황홀한 석양을 바라보며 신선한 지중해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사프론(saffron) 등 다양한 테마의 다이닝으로 넘쳐난다.

특히 탄중루가 자랑하는 리딩 룸(reading room)은 각종 서적은 물론 cd, dvd를 대여할 수 있는 서재로 운영되면서도 엄선된 티 컬렉션을 맛볼 수 있는 잉글리쉬 하이 티(english high tea) 타임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리조트 내에 위치한 지바 루 스파(jiva rhu spa)는 산스크리트어로 생명을 뜻하는 지바(jiva)에서 알 수 있듯 스파 설계에서부터 서비스까지 평온한 라이프스타일에 중점을 두고 고객 각자의 컨디션에 맞는 최상의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느긋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