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공식 트위터계정

트위터를 활용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0/04 [10:01]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공식 트위터계정

트위터를 활용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박소영 | 입력 : 2010/10/04 [10:01]
캐세이패시픽항공이 한국 공식 트위터 계정
을 오픈 했다고 4일 밝혔다.http://twitter.com/cathaypacifickr 최근 확산되고 있는 sns 열풍 속에 트위터를 활용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캐세이패시픽항공 공식 트위터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할인 요금과 프로모션 관련 정보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사 관련 최신 소식을 발빠르게 공유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8일 낮 12시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트위터(@cathaypacifickr)를 팔로잉(following)하고 이벤트 내용 리트윗(rt)과 함께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모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의 화장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일 오후 5시 트위터를 통해 발표된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공식 트위터는 젊은 여행객들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할 것” 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특히 10월 한달 간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통과 스킨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전세계 12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장거리노선을 중심으로 일반석에 세계 최초로 후면고정좌석을 도입하는 등 편안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한국어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에서는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