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홍콩 취항기념 고객제안 서비스 투표

제주항공의 인천~홍콩 신규노선 저비용항공사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0/06 [11:59]

인천~홍콩 취항기념 고객제안 서비스 투표

제주항공의 인천~홍콩 신규노선 저비용항공사

박소영 | 입력 : 2010/10/06 [11:59]
▲ 사진-제주항공홈페이지캡쳐    
제주항공이 오는 10월27일 인천~홍콩 노선 취항을 앞두고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의 인천~홍콩 신규노선은 우리나라 저비용항공사 가운데 처음으로 취항하는 것으로 이번 이벤트는 ‘하늘길을 개척하다’ 라는 주제로 10월말까지 계속된다.

특히 제주항공의 이번 홍콩 취항 이벤트는 고객의 희망을 듣다, 고객의 희망을 담다 , 고객의 희망이 날다, 고객의 희망을 알리다 등 4개의 주제로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고객의 희망을 듣다’ 이벤트는 지난 8~9월 고객 대상으로 신규 취항노선에서 어떤 서비스를 원하는지 듣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번 ‘고객의 희망을 담다’ 이벤트를 통해 고객 제안 중 기내에서 직접 실시하게 될 서비스를 결정하게 된다.

제주항공은 ‘하늘길 개척’…서비스 개척은 ‘고객이 직접’
제주항공은 고객이 바라는 서비스 제안 6가지에 대해 오는 10월29일까지 누리꾼 투표를 진행하고, 이주 가장 많이 선정된 서비스를 기내에서 직접 실시할 계획이다. 또 투표한 참여한 누리꾼 중 추첨을 통해 여행용 가방과 여권 케이스, 여행 안내 책자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최종 투표에 올라온 6가지 서비스는 지난 8월25일부터 9월20일까지 1만여명의 누리꾼이 제안한 서비스 가운데 선정된 것으로 기내 연주회, 기내 피부관리, 홍콩 맞춤여행 가이드북 제공, 에그타르트와 딤섬 등 홍콩음식 서비스, 승무원들의 아이돌 댄스, 기내 광둥어 교육 등이다. 제주항공은 6가지 제안 중 가장 많이 득표한 상위 3개 서비스를 기내 특화서비스로 도입할 계획이다.

홍콩 왕복티켓 100원 경매도
제주항공은 이 같은 기내 서비스 제안과 함께 10월22일까지 인천~홍콩 노선의 10월31일과 11월3일, 7일, 10일, 14일 출발편 왕복항공권에 대해 100원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에서 진행되는 이번 경매는 출발일 별로 2~3일 동안 경매일이 지정돼 있으며, 이 기간 동안 100원 단위로 가장 높은 금액의 입찰자에게 왕복항공권이 낙찰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이번 신규 취항과 관련한 이벤트는 새롭게 하늘 길을 열어가는 제주항공의 컨셉트에 맞춰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 의견을 실제로 서비스에 도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