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국내선 웹 이용, 마일리지 더 받아

100 마일을 더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 진행하고

이성훈 | 기사입력 2010/10/07 [11:52]

대한항공 국내선 웹 이용, 마일리지 더 받아

100 마일을 더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 진행하고

이성훈 | 입력 : 2010/10/07 [11:52]
국내선 웹 체크인 이용하고 온라인 이벤트 참가하면 100마일을 드립니다! 
대한항공이 고객들에게 웹 체크인 서비스의 편리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지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웹 체크인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마일을 더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웹 체크인을 이용해 국내선을 탑승한 이용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탑승 후 대한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란에서 설문에 응하면 편도 기준으로 100마일(소아는 75마일)을 더 적립해준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편도 탑승 횟수에 따라 중복 적립이 가능해, 왕복 탑승 시 200마일 적립이 가능하다. 

지난 7월부터 선보인 국내선 웹 체크인 서비스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국내선 웹 체크인’메뉴에서 예약목록 조회 → 항공편/탑승자 선택 → 탑승정보 입력 → 선호 좌석 선택 → 탑승권 발급 등의 간단한 순서를 거치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국내선 항공편 출발 30시간 전부터 1시간 전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직접 좌석 선택 및 탑승권을 출력해 탑승수속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어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