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승무원 가족 초청 행사 열어

아시아나항공, 한국 문화 체험 행사를 가져 화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0/14 [08:20]

외국인 승무원 가족 초청 행사 열어

아시아나항공, 한국 문화 체험 행사를 가져 화제

박소영 | 입력 : 2010/10/14 [08:20]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을 알리고 회사에 대한 소속감 고취를 위해 외국인 승무원 48명의 가족 95명을 초청하여 10월 11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3차에 걸쳐 한국 문화 체험 행사를 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우즈베키스탄을 비롯한 7개 국적의 외국인 승무원 가족들은 경복궁과 창덕궁 관람 및 왕과 왕비 체험하기, 광화문 광장 방문, 남산 케이블카 탑승, 그리고 명동 시내 관광을 한 후, 가족이 일하고 있는 회사에 방문하여 업무 시설을 견학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태국 승무원 프리마폰 씨의 부친 프리차찬 씨는 “평소 한국에 대한 관심이 많아 꼭 한번 오고 싶었는데, 즐겁게 관광도 하고 한국 문화도 체험하여 좋았고, 무엇보다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어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본부장은 “현재 외국인 승무원은 7개국322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다문화 다국적 승무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더 많은 행사를 마련해 외국인 승무원을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