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유럽여행 통크게 쏜다

6박7일 유럽여행 여행경비 지원하는 이벤트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0/22 [09:34]

핀에어, 유럽여행 통크게 쏜다

6박7일 유럽여행 여행경비 지원하는 이벤트

박소영 | 입력 : 2010/10/22 [09:34]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항공사 핀에어 (www.finnair.kr, 한국지사장 야니 페우쿠리넨 jani peuhkurinen)는 국내 블로거를 대상으로 6박 7일간의 유럽 여행비를 지원하는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을 개최한다.

10월 21일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약 두 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평소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던 블로거가 핀에어의 지원을 받아 6박 7일 간 자유롭게 유럽을 여행하면서 자신의 블로그에 여행기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블로거는 핀에어가 취항하는 런던, 파리 등 유럽 주요 50여 개 도시 중 자신이 방문하고 싶은 곳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핀에어는 블로거가 선정한 여행 구간 왕복 비행기 티켓과 숙박료 및 유럽 체류 기간 동안의 개인 비용 등 여행경비를 비롯, 여행기 작성을 위한 노트북, 휴대폰, 카메라 등 디지털 기기도 지원할 계획이다.
여행 기간은 6박 7일 동안이며 12월 3일부터 23일 사이에 본인에게 적합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단 12월 16일에는 출국을 완료해야 한다. 귀국 후에는 여행의 감흥과 여운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며 블로그 방문객과 함께 나누게 된다.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블로거는 오는 21일부터 11월 11일까지 핀에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finnairkorea) 내 ‘지원하기’ 메뉴 혹은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 공식 사이트(http://www.flytoeurope.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양식에 따라 간단한 자기 소개와 여행 계획 및 출국 가능한 날짜를 기입해 지원하면 된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일반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핀에어와 함께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오는 11월 22일 월요일 핀에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야니 페우쿠리넨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그 동안 핀에어를 성원해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이 유럽을 보다 가깝고 부담 없이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의 고객이 유럽의 숨은 매력과 알찬 여행 정보들을 많이 발굴해내고 유럽과 아시아를 가장 빠르게 잇는 핀에어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핀에어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finnai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