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디즈니랜드 투 플러스 원

캐세이패시픽항공, 12월 7일까지

강민희 | 기사입력 2010/10/26 [11:40]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디즈니랜드 투 플러스 원

캐세이패시픽항공, 12월 7일까지

강민희 | 입력 : 2010/10/26 [11:40]
캐세이패시픽항공은 2명 가격으로 3인이 이용 가능한 ‘홍콩 디즈니랜드 투 플러스 원(2+1) 패키지’를 12월 7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홍콩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1일 이용권, 공항-호텔간 왕복 교통편 제공이 포함되어 있으며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에어텔 패키지 가격은 출발일 및 이용하는 호텔에 따라 다르며, 3인 출발 시 2박 3일 기준 최저 188만 7천원부터(3인 1실/3인 기준/유류세 및 항공세 불포함) 이용 가능하다. 이는 1인당 약 62만원 선으로 에어텔이 아닌 개별 여행시 1인당 약 90만원이 드는 것과 비교했을 때 2인 가격으로 3인이, 3인 가격으로 4인이 함께할 수 있어 가족이나 단체 이용객 등 실속파 여행객들에 합리적이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홍콩 디즈니랜드 직영 호텔인 ‘디즈니’s 헐리우드 호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을 이용할 경우 부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tay&play 티켓으로 디즈니랜드 파크 2일 이용이 가능하며 놀이시설 우선 입장이 가능한 magical fast pass 1회 쿠폰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 여러 특전이 제공되어, 실속파 여행객들의 주목이 예상된다.

지난 달 개장 5주년을 맞이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지난 5년간 방문객 수가 2천만 명에 달하는 등, 홍콩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며 특히 어린이 고객들에게 즐겁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골든 미키쇼(golden micky show), 라이온 킹(lion king) 뮤지컬, 미니어처로 된 세계를 한 눈에 보는 스몰 월드(small world)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디즈니 할로윈 축제, 12월 말까지 진행되는 디즈니 스파클링 크리스마스 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아이들뿐 아니라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