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운항지연 관련 피해증가

한국 소비자원 상담창구에는 항공서비스 피해를 호소가 늘어

이민희 | 기사입력 2008/08/15 [22:10]

항공사 운항지연 관련 피해증가

한국 소비자원 상담창구에는 항공서비스 피해를 호소가 늘어

이민희 | 입력 : 2008/08/15 [22:10]
한국 소비자원 상담창구에는 항공서비스 피해를 호소하는 민원이 매년 천여건 이상 접수된다고 한다.





국내.외 항공사 별로 대한항공과 타이항공에 대한 불만이 가장 높다고 한다. 주요 민원은 항공편 지연과 취소된 사례가 가장많고 발권후 취소에 따른 수수료문제 와 수화물 분실, 파손으로 인한 내용이다.      
한국소비자원 자료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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