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트 홍콩 대만 에어텔 상품

홍콩의 겨울 축제, 겨울 특별 세일 등 연말까지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1/17 [09:54]

비지트 홍콩 대만 에어텔 상품

홍콩의 겨울 축제, 겨울 특별 세일 등 연말까지 진행

박소영 | 입력 : 2010/11/17 [09:54]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포함, 합리적으로 구성된 ‘비지트 홍콩’과 ‘비지트 타이페이’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금부터 내년 3월 26일까지 판매되는 ‘비지트 홍콩’ 에어텔은 내년 3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27개의 주요 호텔 별로 다양한 부가 혜택도 제공해 선택의 다양성을 준다. 가격은 최저 53만 8천원(2박 3일, 2인 1실, 1인 기준/유류 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이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홍콩의 겨울 축제, 겨울 특별 세일 등 연말까지 진행되는 흥미로운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즐기고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참여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홍콩, 샹그리라 호텔, 페닌슐라 홍콩,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등 특급호텔을 포함해 27개에 달하며 호텔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식음료 할인, 조식 및 환영음료 제공, 스파/마사지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저렴한 가격으로 대만을 여행할 수 있는 ‘비지트 타이페이’ 에어텔 패키지도 함께 출시했다. 대만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 및 조식 제공으로 이루어진 비지트 타이페이 패키지는 최저 34만 5천원(1박 2일, 2인 1실, 1인 기준/유류 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부터 제공된다. 편리한 항공 스케줄로 1박 2일의 주말 여행도 가능하며, 내년 4월 25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이 외에도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다양한 호텔에서의 숙박, 조식과 교통, 홍콩 반나절 투어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홍콩 수퍼시티 패키지’, 다양한 도시로의 여행 시 홍콩에서 스톱오버하며 홍콩 호텔 숙박, 투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홍콩 수퍼스톱’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개별 자유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