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대한통운 제휴로 수입화물 초특급 배송

통관업무는 화물대리점 또는 관세사를 통해 대행하거나 공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8/26 [10:10]

아시아나, 대한통운 제휴로 수입화물 초특급 배송

통관업무는 화물대리점 또는 관세사를 통해 대행하거나 공항

박소영 | 입력 : 2008/08/26 [10:10]
아시아나항공이 대한통운과의 제휴로 27일(수)부터 ‘add (asiana direct delivery)’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행한다.  add 서비스란 개인화주가 직접 공항에 나오지 않고도 통관 대행과 택배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이다.

기존 수입화물에 대한 통관업무는 화물대리점 또는 관세사를 통해 대행하거나 공항에 개인화주가 직접 나와 처리해야만 하였지만 용어나 작성방법 등이 전문적이고 어려워 번거로웠으며 수입화물을 찾기 위해 공항까지 방문하는 등 왕복 운송비와 부대비용 등을 고려하면 시간과 경제적으로도 비효율적인 부분이 적지 않았다. 

이에 add 서비스를 통해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국제 수입화물을 가장 안전하고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되었으며,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당일 배달서비스”와 “익일 배달서비스”로 구분하여 운영한다.


아시아나항공 화물서비스부문 상무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개인화주들의 많은 이용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으로 고객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라고 언급했다.

동 서비스의 이용방법은 전화 (아시아나항공: 032-744-2332~3, 대한통운: 032-744-7989)로 신청하고 인터넷 홈페이지
에 보다 상세한 내용이 안내 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과 대한통운과의 기존 제휴 서비스 상품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빠른 “항공택배5” 서비스를 지난 5월26일부터 운영 중이며 향후에도 항공과 육상, 항만을 일원화한 네트워크 상품개발로 그룹 계열사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www.asianacargo.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