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항공서비스부문 1위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나타내는 지수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1/24 [10:37]

아시아나,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항공서비스부문 1위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나타내는 지수

박소영 | 입력 : 2010/11/24 [10:37]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11월 24일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개발한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한국산업 고객만족도)는 대한민국 각 산업별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이래 총 14회 업계 서비스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10월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상을 각각 수상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의 서비스부문 1위 기업상을 석권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는 서비스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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