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세계최고 승무원 및 세계최고 기내서비스賞 수상

공항서비스 및 예약 업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 항공사

김민강 | 기사입력 2010/12/10 [10:59]

아시아나, 세계최고 승무원 및 세계최고 기내서비스賞 수상

공항서비스 및 예약 업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 항공사

김민강 | 입력 : 2010/12/10 [10:59]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5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 상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 수상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콜 센터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3년 연속 수상하여,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공항서비스 및 예약 업무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 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아시아나의 기내서비스는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믈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확충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임산부와 아기를 위한 ‘프리맘/해피맘 서비스’ 등과 같은 공항서비스와 ‘표정 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예약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금번 비즈니스트래블러 시상식은 12월 9일 오후 6시(현지시각), 베벌리 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항공사,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사들이 참석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