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3행시지어 뽑히면 1년유효 동반 유럽 항공권 얻어

국내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통해 브랜드

박소영 | 기사입력 2010/12/21 [13:28]

핀에어, 3행시지어 뽑히면 1년유효 동반 유럽 항공권 얻어

국내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통해 브랜드

박소영 | 입력 : 2010/12/21 [13:28]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 (www.finnair.co.kr, 한국지사장 야니 페우쿠리넨 jani peuhkurinen)가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2차 이벤트를 오는 1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프로모션은 지난 10월부터 시작된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핀에어 유럽 소식통을 쫓아라’와 ‘핀에어 3행시 짓기’ 두 가지 내용으로 구성됐다.

‘핀에어 유럽 소식통을 쫓아라!’ 이벤트는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에 최종 선발된 6명의 블로거들에 대한 ‘이미지 게임’ 형태로 진행된다. 각 블로거들의 자기 소개 및 여행 일정을 읽어본 후 이벤트 페이지의 질문에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노트북 커버, 목 보호대, 여행용 담요, 핀에어 최신 기종인 a340 모형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다.


또 ‘핀에어 3행시 짓기’ 이벤트는 핀에어에 대한 설명을 3행시 형태로 재치 있게 작성한 이 중 추첨을 통해 1년간 사용할 수 있는 1인 동반 유럽 왕복 항공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모든 여행자의 로망인 유럽을 커플로 다녀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유럽 여행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다. 

이벤트는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 공식 사이트(http://www.flytoeurope.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월 17일(목) 핀에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finnairkorea)를 통해 발표된다.

야니 페우쿠리넨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 캠페인의 성공적인 진행을 기념하고 올 한 해 동안 핀에어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고품격 항공사(quality airline) 핀에어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핀에어 타고 유럽 가자!’는 핀에어가 국내 블로거와의 열린 소통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블로그 캠페인이다. 최종 선발된 6인의 블로거는 핀에어의 여행 경비 지원을 받아 런던, 파리 등 핀에어 유럽 주요 50여 개 취항지 중 자신이 방문하고 싶은 곳을 선택하여 일주일간 자유롭게 여행하면서 여행의 감흥과 핀에어의 브랜드 가치를 다른 블로거와 나누게 된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핀에어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finnai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