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항공사 상 수상 "싱가포르 항공"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여론조사 17년연속 최고 항공사로 선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08/09/29 [10:28]

세계 최고 항공사 상 수상 "싱가포르 항공"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여론조사 17년연속 최고 항공사로 선정

박소영 | 입력 : 2008/09/29 [10:28]
싱가포르항공은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 퍼시픽 (business traveller asia-pacific)’이 실시한 독자 여론조사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다. 17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로 기록됨으로써 최우수 국제 항공사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최고 아시아퍼시픽 항공사,’, ‘최고 일등석’,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등 4개의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미국 ‘트래블 레저 (travel & leisure)’가 독자 5백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최우수 국제 항공사 (best international airline)’로 13년 연속 1위로 선정,  세계 최대 여객기인a380의 성공적인 도입과 운행으로 영국 ‘항공 비즈니스’가 선정한 ‘운행’ 부문 1위로 선정됨으로써 싱가포르항공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 품질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게 되었다.

싱가포르항공 부사장 후앙 첸 엔 (muang cheng eng)은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싱가포르항공은 2008년 영국 항공산업 전문 조사업체인 스카이트랙스 (skytrax)의 평가 조사에서 같은 5성급 항공사 중에서도 종합 1위인 ‘2008 세계 최고 항공사(airline of the year)’로 선정되었다. 또한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ncsi)에서도 국제항공사부문11년 연속 1위를 수상해오고 있다.  
www.singaporeair.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