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풍성한 홍콩 에어텔 패키지

비지트 홍콩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선택 다양성

박미경 | 기사입력 2010/12/27 [09:27]

연말연시 풍성한 홍콩 에어텔 패키지

비지트 홍콩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선택 다양성

박미경 | 입력 : 2010/12/27 [09:27]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연말연시 및 겨울방학 특수를 맞아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포함해 합리적으로 구성된 ‘비지트 홍콩‘, ‘홍콩 수퍼시티’ 및 ‘홍콩 프리미엄 수퍼시티 '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연말연시 축제의 시즌을 맞아 홍콩의 흥미로운 볼거리와 함께 로맨틱한 자유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기획되었다. 세 가지 패키지 모두 2011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비지트 홍콩/ 홍콩 수퍼시티 에어텔 패키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홍콩 자유여행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두 가지 에어텔 패키지는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인기 상품이다.

실속 있고 스마트한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비지트 홍콩 에어텔은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과 호텔 2~3박 숙박권으로 구성되며, 2인 1실, 1인 기준 2박 3일 최저 53만 8천원부터 제공된다. 비지트 홍콩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 선택의 다양성으로, 이코노미급 호텔부터 그랜드 하얏트 홍콩, 샹그리라 호텔, 페닌슐라 홍콩, 하버 그랜드 홍콩 호텔 등 특급호텔까지 선택의 폭이 27개에 달하며, 호텔 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식음료 할인, 조식 및 환영음료 제공, 스파/마사지 할인 서비스 등 풍성한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대표 패키지인 홍콩 수퍼시티 에어텔은 70여개의 주요 호텔에서의 숙박, 홍콩 반나절 투어 프로그램, 귀국시 추가 무료 수하물 10kg까지 포함해, 짧은 연휴를 맞아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한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직장인 여행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가격은 2박 3일 여행시 2인 1실 1인 기준 최저 57만 7천원부터 제공된다. 추가 혜택으로 홍콩 공항 - 호텔간 무료 교통편 맥심레스토랑 식사쿠폰 픽트램 스카이 패스 및 마담투소 입장권 등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조식을 원할 경우는 추가 요금으로 선택 할 수 있다.

홍콩 프리미엄 수퍼시티 패키지= 비즈니석을 이용하여 프리미엄 여행을 할 수 있는 홍콩 프리미엄 수퍼시티 패키지는 최저 90만원대부터 만나 볼 수 있다. 비즈니스석 이용은 물론, 인천과 홍콩 공항 비즈니스석 라운지에서 탑승 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상품에 따라 구매자 100명에 한해 홍콩ael(고속전철) 편도 티켓을 증정하는 등 구성 상품별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돼 편안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들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겨울 축제 시즌을 맞아 홍콩 각지 호텔들이 특별히 제공하는 상품과 추가 혜택들을 묶어 구성하여 홍콩의 지역별 매력을 최대한 경험할 수 있다. 125%의 항공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홍콩의 겨울은 세일과 축제, 크리스마스 점등, 신년 카운트다운, 설날 퍼레이드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 자유 여행에 적합하다” 라며, “올 겨울 짧은 연말 휴가와 방학을 틈타 연인, 가족, 친구들과 홍콩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이번 3종 에어텔 패키지는 놓칠 수 없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한국 취항 50주년을 맞이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항공사로 평가 받는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는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