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 항공, 무료여행 이벤트

신묘년 새해 첫 이벤트 실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1/05 [11:15]

하와이안 항공, 무료여행 이벤트

신묘년 새해 첫 이벤트 실시

박소영 | 입력 : 2011/01/05 [11:15]
2011년 1월 14일 인천-호놀룰루간 직항노선 취항을 앞둔 하와이안 항공이 신묘년 맞이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일 (하와이 시간)부터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천-호놀룰루간 국제선 왕복 항공권뿐만 아니라 오아후섬, 하와이섬(빅아일랜드) 및 마우이섬 등 이웃 섬을 여행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 그리고 호텔 숙박권까지 함께 제공되는 빅 이벤트로 총 3차례에 걸쳐 당첨자를 뽑는다.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하와이안 항공의 한국어 웹사이트인
를 방문해 복잡한 절차 없이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하여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서 기간별로 1커플 (1인 2명분)씩 총 3 커플에게 무료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하와이안 항공 한국어 웹사이트와 하와이안 항공 트위터
https://twitter.com/hawaiianairkr 를 통해서 발표된다. 당첨자는 당첨 결과에 따라 올해 1월 31일부터 12월 31일 기간 중에 무료 여행을 하고 하와이안 항공과 하와이 여행에 관한 에피소드 및 간단한 여행 후기를 사진 10장과 함께 하와이안 항공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하와이안 항공의 신묘년 맞이 빅 이벤트의 행운을 거머쥘 당첨자는 1월 24일 (오아후 여행 4박5일), 2월 14일 (오아후 4박5일과 빅아일랜드 2박3일) 그리고 3월 7일 (오아후 4박5일과 마우이 3박4일 여행) 에 선정한다.

오아후 섬에서는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비치 리조트 & 스파 (hilton hawaiian village beach resort & spa) 에서, 하와이 섬에서는 코할라 해안을 따라 위치한 오션 프론트의 환상적인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비치 리조트 (hilton waikoloa village)에서 마지막으로 마우이 섬에서는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 스파 (grand wailea resort & spa) 에서 낭만과 열정의 섬 하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만 응모가 가능하지만, 1월 3일부터 3월 1일 기간 중 하와이안 항공 왕복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한번 더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www.hawaiianairline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