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선수, 대한항공 타고 훨훨 난다

전노선 일등석을, 부모와 코칭 스태프 등 4명은 프레스티지석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1/06 [14:29]

박태환 선수, 대한항공 타고 훨훨 난다

전노선 일등석을, 부모와 코칭 스태프 등 4명은 프레스티지석

박소영 | 입력 : 2011/01/06 [14:29]
대한항공은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3관왕에 빛나는 ‘마린보이’ 박태환 선수에 대한 후원을 올해 말까지 연장한다. 1월 6일 오전 10시 서울 공항동 본사에서 지창훈 총괄사장, 박태환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 연장 협약식을 개최했다.


대한항공은 박태환 선수와 2007년 7월부터 작년 말까지 항공권을 후원하는 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이번 후원으로 5년 연속 후원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후원 연장에 따라 대회 참가 및 전지훈련 시 박태환 선수는 2011년 말까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에서 일등석을, 부모와 코칭 스태프 등 4명에 대해서는 프레스티지석을 무제한으로 지원받는다.

대한항공이 후원을 연장키로 한 것은 박태환 선수가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우리 나라의 위상을 높이고 있기 때문이다. 박태환 선수는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자유형 단거리 3종목(100m, 200m, 400m)을 모두 석권하며 3관왕에 올랐다.

이날 지창훈 총괄사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올해 7월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수영선수권 대회 등 각종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기 바란다”고 말했다.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대표 국적 항공사로서 우리나라를 빛내거나, 국민들의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는 인사들을 선정·평가해 아무 조건 없이 후원하는 ‘엑셀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을 운영하고 있다. ‘엑셀런스 프로그램’에 따라 대한항공이 후원하고 있는 인사는 김연아, 나상욱 선수 등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