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bmi항공, 유럽여행사진 온라인 이벤트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인 영국 bmi항공은 10월 한달동안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0/14 [10:55]

영국 bmi항공, 유럽여행사진 온라인 이벤트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인 영국 bmi항공은 10월 한달동안

박소영 | 입력 : 2008/10/14 [10:55]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인 영국 bmi항공은 10월 한달 동안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직접 유럽배낭여행에서 찍은, 공유하고 싶은 사진이나 자랑하고 싶은 사진을 bmi항공 홈페이지
 및 싸이월드 타운(town.cyworld.com/flybmi)에 올리면, 싸이월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300개의 도토리를 13명에게 나누어준다.
여행을 다녀오지 않았거나, 사진이 없는 사람이라도 평소 bmi항공에 관심이 있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mi항공 관련 기사를 싸이월드 타운(town.cyworld.com/flybmi)에 스크랩하면 되는 것.

참여하는 모든 네티즌에게 ‘승무원미니미’를 증정한다. 또, 가장 많은 기사를 스크랩한 네티즌에게는 깜짝선물을 준비하고 있다고.

최근 경기침체와 환율변동 등으로 심신이 고달픈 여행사 직원들을 위해 bmi티켓으로 발권하는 모든 여행사 직원들에게 던킨 도너츠 & 커피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bmi항공은 ‘better for business’라는 슬로건 아래, 변신을 꾀하고 있다. 런던 히드로공항 1터미널에는 스타얼라이언스 출,도착 라운지가 마련되어있으며, 새로운 수하물 시스템 도입으로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간 분실을 최소화하며, 이동시간을 줄여 비즈니스를 위해 bmi항공 및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고 있다.


런던 히드로 공항에서 2번째로 큰 항공사로, 국내선을 포함하여 애버딘, 아디스아바바, 알마티, 암스테르담, 앙카라, 안티구아, 바쿠, 카이로, 시카고, 쾰른, 더블린, 에딘버러, 프리타운, 글라스고, 하노버, 카툼, 맨체스터, 팔마 데 마요르카, 트빌리시, 베니스 등의 도시를 한 주에 1,800편 이상 운항을 하고 있다.

또한 bmi는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로 스타 얼라이언스 네트워크는 162개국 975개 목적지를 매일 18,100회 비행하고 있다.    
www.flybmi.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