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5주년 기념 패키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합리적인 가격의 에어텔 패키지 출시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1/25 [09:18]

홍콩 디즈니랜드 5주년 기념 패키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합리적인 가격의 에어텔 패키지 출시

박소영 | 입력 : 2011/01/25 [09:18]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 디즈니랜드 개장 5주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 한다. 아이들에게 꿈과 환상이 가득한 여행을 선물 할 수 있는 이번 에어텔 패키지는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과 디즈니랜드 직영호텔 2박 숙박, 디즈니랜드 파크 이용권으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이용기간은 2월 15일부터 7월 13일 까지 이며, 가격은 4인 1실, 2박 3일 1인 기준 63만 9천원부터 3인 1실, 2박 3일 1인 기준 65만 9천원부터 이다. 이는 에어텔 패키지을 이용하지 않고 개별 여행시 드는 비용과 비교했을 경우 최대 약 20%까지 저렴하여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홍콩 디즈니랜드 직영 호텔인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제공하는 부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테이엔플레이(stay&play) 티켓으로 디즈니랜드 파크 이용이 2일 가능하며 놀이시설 우선 입장이 가능한 매직 패스트 패스(magical fast pass) 1회 쿠폰,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등 여러 특전이 포함돼있어, 실속파 여행객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지난해 개장 5주년을 맞이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2010년 입장객 수가 523만 명에 달하는 등, 홍콩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며 고객들에게 즐겁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하여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특히, 개장 5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마법세계를 선보이고, 팅커벨과 미키 마우스가 함께하는 다양한 축하파티 및 불꽃놀이를 진행하는 등 아이들에게 꿈의 원더랜드를 선사 한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