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마카오 베네치안 에어텔 패키지

홍콩공항에서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1/01/31 [10:03]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카오 베네치안 에어텔 패키지

홍콩공항에서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는

한미숙 | 입력 : 2011/01/31 [10:03]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쇼핑, 공연, 카지노 등 흥미로운 볼거리를 자랑하는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마카오 베네치안 & 홍콩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홍콩공항에서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바로 이동 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 베네치안 호텔 1박 또는 2박 숙박(14박까지 추가 연장 가능), 홍콩-마카오 왕복 페리 티켓으로 구성 되어 있다.

가격은 2인 1실, 1박 2일 1인 기준 57만 5천원부터 2인 1실, 2박 3일 1인 기준 68만 5천원부터이며, 판매기간은 3월 25일까지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 불포함) 홍콩 숙박은 별도이며, 홍콩 호텔의 예약은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의 특장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과 마카오의 매력을 한번에 경험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여행자들이 매일 5회 운항되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서울-홍콩 왕복 노선을 이용, 다양한 스케줄의 편리함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인 프리미엄 항공사의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의 로맨틱 도시 베니스의 우아함을 그대로 옮겨 놓은 베네치안 호텔은, 이색적인 볼거리와 함께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의 ‘자이아’(zaia) 공연 티켓을 한 장 가격에 두 장을 제공하는 ‘1+1 구매’의 부가 혜택도 선사한다.

지상에서 가장 화려한 쇼라 불리는 태양의 서커스의 자이아는 놀라운 연출 기법과 기교들, 그리고 환상적인 공중곡예를 그려내는 90분간의 메가 쇼이다. ‘마카오 베네치안&홍콩’ 에어텔 패키지 상품 예약 및 문의는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cathaypacific.com/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