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기내식 웰빙식 제공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2/07 [13:37]

에미레이트 항공, 기내식 웰빙식 제공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박소영 | 입력 : 2011/02/07 [13:37]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시아, 유럽, 중동 및 북미 노선의 일정 항공편에서 새로운 건강 기내식을 선보인다. 화려한 수상경력의 에미레이트 항공 주방장들의 독창적이면서도 수준 높은 요리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음식 고유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간직한 다양한 종류의 건강 기내식이 준비된다.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 주방장들이 부단한 실험과 연구를 통해 포화지방, 트랜스 지방 및 당분을 제거하면서도, 음식의 풍미를 살린 먹음직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건강식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재료를 굽고 졸이고 찌고 끓이는 것과 같은 조리방식 외에도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에서 장시간 끓이는 진공상태라는 뜻의 ‘수비드(sous vide)’라는 기술이 사용된다.

또한 기내식은 승객의 체중 증가에 대한 부담을 덜기 위해 저칼로리 식단으로 구성되며, 웰빙 식습관 및 비만, 심장병, 당뇨병 예방 등을 염두에 두고 구성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지사장은 “많은 여행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은 더 이상 트렌드가 아닌, 삶의 방식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러한 고객들의 수준 높은 요구를 만족시키고,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를 추구한다,”라고 말하며, 이에 덧붙여 “여행 중 음식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다. 기존에 제공하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새롭게 제공되는 웰빙 기내식 옵션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에게 건강하면서도 맛있고, 만족스러운 기내식을 제공하는 한편 기내식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게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건강 기내식은 에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를 제공하는 풀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에피타이저는 랍스터 아보카도 파이를 곁들인 랍스터 꼬리 요리와 맑은 소고기 수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메인 코스는 “수비드”(sous vide)기술로 조리한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 또는 전통적인 인도 닭고기 요리인 카주리 메티 토마토 머흐 중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로는 허니리코타 크림, 살짝 구운 얇은 과자인 웨이퍼가 엘더플라워 젤리와 함께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