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더 차일드 서비스, 머큐리 賞수상

아시아나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2/18 [08:55]

아시아나 더 차일드 서비스, 머큐리 賞수상

아시아나만의 특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박소영 | 입력 : 2011/02/18 [08:55]
아시아나항공의 더 차일드(the child) 서비스가 2월 17일 오후 2시(현지시각) 프랑스의 니스(nice)에서 열린 국제기내식협회(international travel catering association, itca) 주관 ‘2010 머큐리 상(mercury award)’ 시상식에서 기내 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기내 서비스부문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머큐리 상 은 매년 전 세계 항공사들로부터 각 항공사의 특화된 서비스를 출품 받아 itca가 수여하는 상으로 항공서비스의 우수성을 가늠할 수 있는 최고 권위의 상이다.


더 차일드 서비스는 지난 2008년 7월부터 호주 및 동남아노선에 탑승한 6세에서 10세 사이의 어린이 탑승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린이뿐만 아니라 동승한 부모님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아시아나만의 특화된 서비스이다.

더 차일드 서비스의 모토는 친화적 서비스, 참신하고 놀라운 서비스,  일대일 서비스, 체험 서비스의 4가지이며, 이를 위해 기내 풍선 아트, 종이 공작, 과자 굽기, 승무원과 함께하는 기내 투어, 어린이용 도서 전달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머큐리 상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와 서비스품질 그리고 내.외부 고객만족도를 종합 평가하여 수상작을 선정하였으며, 아시아나는 일대일 서비스를 통해 어린이 고객들이 제한된 기내환경에서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