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트위터 이벤트 진행

호주 브리즈번·케언즈 등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이소정 | 기사입력 2011/02/23 [10:07]

캐세이패시픽항공, 트위터 이벤트 진행

호주 브리즈번·케언즈 등 항공권 프로모션 진행

이소정 | 입력 : 2011/02/23 [10:07]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공식 트위터(@cathaypacifickr)를 통해 아름다운 대자연과 이국적인 매력을 간직한 호주 퀸즈랜드주 브리즈번·케언즈의 여행사진 공모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다양한 호주 항공권 프로모션도 더불어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진행하는 트위터 이벤트에서는 2월 28일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 트위터에 호주 퀸즈랜드주 브리즈번·케언즈 여행 사진과 간단한 멘션을 남기는 응모자들 중 30명을 추첨하여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3일 캐세이패시픽항공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울러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호주 요금을 판매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마트한 여행을 계획 할 수 있는 호주 온라인 특가는 브리즈번와 케언즈 항공권을 최저 55만 8천원부터 제공하고 있다. 또한, 3월 31일까지 호주 온라인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호주 단기 전자비자(etas)를 서비스 비용 (미화50달러)없이 무료로 신청 할 수 있는 부가 혜택도 주어져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

호주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케언즈, 퍼스, 오클랜드 1년 유효의 항공권은 3월 31일까지 학생 전용요금으로 최저 72만 6천원에 제공하고 유학, 해외연수, 워킹홀리데이를 떠나는 학생들을 위해 준비한 학생 전용요금은 지난 1월부터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 중 하나이다.

또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4월 30일까지 공동 허니문 프로모션으로 브리즈번 항공권 최저 60만원부터, 케언즈 항공권 최저 68만원부터 제공하고 있다. 퀸즈랜드주는 청정 자연을 만끽하며 이색적인 해양 스포츠 및 활동적인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예비 신혼 부부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 공식 트위터는 각계 각층의 고객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최신 소식과 할인요금을 발빠르게 공유하고 있으며,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진행하고 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